첫구매띠배너 띠배너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어보여요
작성자 BY. 김효**** (ip:)
  • 평점 5점  




저는 풍성한 속눈썹을 선호하는 편이라 볼륨 마스카라를 선택했어요.

보통의 볼륨 마스카라 경우 두껍게 발려 볼륨감을 표현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뮤리 볼륨 마스카라는 일단 뭉치거나 지저분하게 발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올한올 두껍지 않게 밀착되면서 무겁지 않게 발리는 편이랄까 그랬어요.

포뮬러 자체도 부드러워서 가볍게 슥 발리는데 컬링력은 또 좋아서 뷰러하고 하니까 더 잘 올라붙더라구요.

제가 빳빳한 직모형 속눈썹이라서 뷰러로 찝고 마스카라를 해도 처음엔 컬링이 잘 되었다가 시간이 지나면 금방 커튼처럼 처저 내려오는 눈썹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고정력을 좀 많이 보는 편인데 뮤리 마스카라는 고정력 유지력이 눈에 띄게 좋았어요.

아침에 찝어서 올린 그대로 고정된채로 오후에도 잘 유지되더라구요.

또 워터프루프 타입이라서 땀이나 얼굴 유분에도 지워지지 않았고 시간이 훌쩍 지나도 거의 처음했던 그대로 번짐없이 깔끔하게 남아있었어요.

마스카라 가루가 떨어지거나 뭉쳐서 얼룩덜룩 더러워지지 않았구요. 아이리무버 쓰면 클렌징도 잘 되었어요.

여튼 저는 이 제품 데일리로 요즘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두텁게 덕지덕지 붙지 않고 자연스럽게 속눈썹이 올라간듯이 보여서 화장한 느낌 크게 나지 않으면서 선명한 눈매 표현이 가능하더라구요.

아이라이너 없이도 눈매가 충분히 또렷해 보인달까.. 그래서 청순투명 메이크업용으로도 적당하고 데일리로 바르기도 참 괜찮았어요.

마스카라를 바른 효과는 나면서 깨끗하게 잘 유지되어서 요즘같이 마스크쓰고 다니면서 눈만 보이는 상황에 쓰기도 딱인 마스카라랄까.. 그래서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네요.

첨부파일 a.jpg , b.jpg , 1.jpg , 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